모나리자, 부드럽고 도톰한 ‘모나리자 순 프리미엄 물티슈’ 출시
2021-02-19
● 18가지 안전성 검사 통과한 무향료 물티슈로 안심 사용
● 7단계 시스템 거친 정수 물과 피부에 순한 3종 추출물 사용한 프리미엄 물티슈


MSS 홀딩스의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이 부드럽고 도톰한 원단으로 여러 장 뽑을 필요 없이 한 장만으로도 충분한 사용감을 선사할 ‘모나리자 순 프리미엄 물티슈’ 를 출시했다.

최근 위생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물티슈 사용을 선호하는 가정이 늘어나며, 물티슈를 고르는 기준 또한 높아지고 있다.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는 제품인 만큼 성분의 안전성도 중요할뿐더러, 불필요하게 여러 장 쓸 필요 없이 도톰한 물티슈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MSS 그룹이 새롭게 선보인 ‘모나리자 순 프리미엄 물티슈’는 18가지 안전성 검사를 완료한 무향료 물티슈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7단계 정수 시스템을 거친 깨끗하고 순수한 물과 프로폴리스, 시어버터, 병풀 추출물 등 피부에 좋은 3종 추출물을 사용했다. MSS 그룹 관계자는 “물티슈처럼 가정이나 사무실 등 어디에서나 자주 사용하는 생활용품일수록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야 한다”며, “순한 성분으로 만들어진 모나리자 순 프리미엄 물티슈로 안전성에 대한 걱정 없이 청결 관리를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MSS 홀딩스 (대표 정회훈)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의 지주회사이다. MSS 그룹은 유아부터 성인까지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최상의 안전성과 품질력을 갖춘 생활위생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