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디, 식물성 에탄올로 더욱 안전한 ‘코디 데일리 손소독 물티슈’ 출시
2021-04-14
● 잦은 손소독으로 건조해지는 피부 위해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첨가
● 99.9% 살균 소독 테스트… 의약외품 허가 물티슈로 안심 사용

MSS 홀딩스(www.mssholdings.co.kr)를 지주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의 대표 브랜드 코디(CODI)가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며 살균 소독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코디 데일리 손&소독 물티슈’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되는 ‘코디 데일리 손&소독 물티슈’는 식품 제조에도 사용되는 방법인 곡물의 당분을 발효시키는 과정에서 만들어진 식물성 에탄올을 사용하고,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최소화하기 위해 보습과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는 제주산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을 첨가했다.

또한, 99.9% 살균 소독 테스트를 완료한 정식 의약외품 허가 물티슈로, 손뿐만 아니라 각종 소지품을 닦을 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일상이 되어버린 위생 관리를 위해 휴대가 용이한 사이즈로 출시되었다.

코디 관계자는 “코디 데일리 손&소독 물티슈는 일반 물티슈에 비해 살균 효과까지 있어 위생에 민감한 소비자를 위해 개발되었다”며, “모두가 철저히 개인위생 관리 수칙을 지키며,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코디(CODI)는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회사로 두고 있는 MSS 그룹 산하의 브랜드로, 다양한 위생용품을 제공하며 위생용품 전문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