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디, 아이 얼굴에 잘 맞는 ‘키즈 마스크’ 2종 출시
2021-05-04
● 아이 얼굴에 맞춘 디자인으로 빈틈없는 보호
● 더운 여름 위한 숨쉬기 편한 KF-80 KF-AD 마스크

MSS 홀딩스(www.mssholdings.co.kr)를 지주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의 대표 브랜드인 코디(CODI)가 키즈 전용 마스크인 ‘코디 귀가 편한 끈조절 키즈 생활안심 마스크(KF-80)’와 ‘코디 비말 차단 키즈 생활안심 마스크(KF-AD)’를 새롭게 출시했다.

두 제품 모두 성인보다 얼굴 크기가 작은 어린이들이 착용해도 빈틈 걱정 없이 밀착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제작된 어린이 전용 마스크이다. 장시간 착용해도 흘러내리지 않고 불편함이 없으며, 식약처로부터 정식 허가를 받은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코디 귀가 편한 끈조절 키즈 생활안심 마스크(KF-80)’는 아이의 얼굴 크기에 맞게 끈 조절이 가능해 귀 아픔이나 흘러내림 걱정 없이 착용이 가능하다. 고효율 고밀도 정전 필터를 사용해 황사와 미세먼지로부터 호흡기를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으며, 독일 더마테스트로부터 Excellent 등급을 받은 안감을 사용했다.

이외에 ‘코디 비말 차단 키즈 생활안심 마스크’는 5단 입체구조로 호흡은 편안하면서도 얼굴 윤곽을 잘 감싸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통기성은 높으면서 최근 일상생활에서 가장 걱정되는 비말 감염을 예방할 수 있는 비말차단(KF-AD)용 마스크로, 여름까지도 부담 없이 착용이 가능하다.

코디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다중이용시설에서 집단감염 사례가 잇따르며, 어린이집부터 초등학교까지 아이를 보내야 하는 부모들의 걱정이 날로 커지고 있다”며, “제대로 된 마스크 착용만으로도 우리 아이를 감염 위험으로부터 잘 지켜줄 수 있는 만큼, 이번 키즈 전용 마스크를 통해 부모와 아이 모두 안심하고 활동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코디(CODI)는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회사로 두고 있는 MSS 그룹 산하의 브랜드로, 다양한 위생용품을 제공하며 위생용품 전문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