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S 그룹, ‘코디앳홈’ 출시하며 집안 위생용품 시장 진입
2021-05-11
● 마스크, 손 소독제 출시에 이은 지속적인 생활위생 제품 확대 노력
● 대표 브랜드인 코디의 서브 브랜드 출시 통해 욕실, 주방 위생 제품 선봬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의 대표 브랜드 코디(CODI)가 서브 브랜드 ‘코디앳홈(CODI at Home)’을 출시했다. ‘코디앳홈’은 ‘우리 집 위생 생활 필수품’이라는 슬로건 하에 탄생한 욕실 및 주방 위생 케어 제품 전용 브랜드이다.

생활위생 전문 그룹으로 거듭나고 있는 MSS 그룹은 각종 티슈 제품뿐만 아니라 마스크, 손 소독제, 손 소독 물티슈 등 다양한 방역 및 위생용품까지 선보이고 있다. MSS 그룹은 이번 ‘코디앳홈’ 브랜드 출시와 함께 욕실, 주방 등 가정 내 위생관리를 위한 제품 카테고리를 본격 확대하며 보다 폭넓은 생활위생 제품 포트폴리오로 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위생의 중요성이 가장 강조되는 욕실과 주방 관련 위생 제품을 시작으로 품질을 앞세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코디앳홈’ 브랜드로 처음 선보이는 제품은 욕실 위생 케어 전용 제품인 ‘코디앳홈 파워변기세정제’이다. 물에 녹는 비닐을 활용해 세정 성분이 손에 묻지 않으며, 액체를 순간적으로 얼려 고체로 만드는 저온 동결 공법을 사용해 세정 성분이 오랫동안 균일하게 퍼진다. 1개만 사용해도 약 4주 동안 지속되는 세정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코디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익숙하고 친근한 브랜드인 코디의 서브 브랜드 ‘코디앳홈’를 통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욕실 및 주방 위생 케어 제품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코디(CODI)는 MSS 홀딩스를 지주회사로 두고 있는 MSS 그룹 산하의 브랜드로, 다양한 위생용품을 제공하며 생활위생 용품 전문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