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모나리자, ‘모나리자 내추럴 플러스 물티슈’ 출시 |
● 대용량, 다용도, 안전성, 부드러움까지 모두 갖춘 가성비 안심 물티슈
● 100매, 20개입(10+10)으로 온라인에서 편리하게 구입 가능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모나리자가 ‘모나리자 내추럴 플러스 (100매)’를 출시하며 물티슈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모나리자는 지난 해 물티슈 라인업의 전면 리뉴얼을 진행한 바 있으며, 올해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물티슈의 제품 개발과 출시를 통해 성장하고 있는 물티슈 시장을 선점하기 위한 노력을 꾸준히 하고 있다.
‘모나리자 내추럴 플러스 물티슈’는 집, 사무실, 주방, 캠핑 등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도록 대용량(100매)에 10+10 (20개입)으로 구성했으며, 18가지 유통화장품 검사를 완료하여 안전성이 입증되었다.
특히, 물티슈의 가장 중요한 성분인 물은 7단계 정수 시스템을 거친 깨끗하고 순수한 물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이 밖에도 피부에 좋은 자연 유래 보습, 안정 성분인 마트리카리아꽃 (카모마일) 추출물이 함유되어 민감한 피부에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모나리자 내추럴 플러스 물티슈’는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모나리자 스마트스토어와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모나리자는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회사로 모나리자 화장지, 미용티슈, 물티슈 및 마스크 등을 판매하고 있다. |
2022-04-27 |
|
|
|
|
|
|
|
모나리자, 간편하고 위생적인 ‘뽑아쓰는 3겹 키친타월’ 출시 |
● 소프트 팩 포장으로 물, 기름 등의 오염 걱정 없이 보관 및 사용
● 도톰한 3겹으로 흡수력 UP! 100% 천연펄프로 부드러움 UP!
● 포름알데히드 불검출 및 3無(무형광, 무잉크, 무향) 제품으로 안심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모나리자가 미용티슈처럼 간편하게 뽑아 사용할 수 있고 물이나 기름 등의 오염 걱정 없는 ‘뽑아쓰는 3겹 키친타월(100매)’을 출시했다.
‘모나리자 뽑아쓰는 3겹 키친타월’은 소프트 팩에 포장되어 조리 공간 근처에 두고 사용해도 물이나 음식 기름 등에 젖을 걱정 없이 위생적으로 보관 및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두루마리 형식의 키친타월과 달리 직접 절취선에 맞춰 뜯지 않아도 한 장씩만 뽑혀 필요한 양을 한 손으로 편리하게 뽑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봄 시즌에는 야외활동이 잦아지는데, 휴대가 편리해 집안뿐만 아니라 캠핑이나 낚시 등을 갈 때도 유용하다. 오염 걱정 없는 포장으로 조리 기구에 묻은 물이나 기름을 닦을 때는 물론, 튀김 등의 음식 기름을 뺄 때도 안심할 수 있다.
포장뿐만 아니라 키친타월에서 가장 중요한 흡수력을 높이기 위해 물과 기름을 빠르게 흡수할 수 있는 도톰한 3겹으로 제작했다. 또한, 펄프는 부드러운 촉감의 100% 천연펄프에 인체에 유해한 포름알데히드와 형광증백제, 인공향, 잉크 등 불필요한 원료를 모두 제거했다.
모나리자 관계자는 “키친타월은 우리가 먹는 음식에 직접적으로 사용하는 것은 물론, 일상적인 공간에서 자주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위생에 특히 신경 써야 하는 제품이다”라며, “모나리자 뽑아쓰는 3겹 키친타월로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일상을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모나리자는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회사이다. |
2022-03-21 |
|
|
|
|
|
모나리자, SSG닷컴 유아동 전문관 데이데이비쥬 브랜드 입점 |
● SSG닷컴 유아동 전문관 ‘리틀 쓱’에 모나리자 프리미엄 유아 전문 브랜드데이데이비쥬 입점
● 7일부터 13일까지 일주일 간 모나리자 유아용 제품 20% 할인 진행…기저귀, 물티슈, 미용티슈 등 할인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모나리자가 이달 SSG닷컴의 유아동 전문관 ‘리틀 쓱(LITTLE SSG)’에 데이데이비쥬(DayDayBijou) 브랜드 입점을 기념해 13일까지 데이데이비쥬 제품 쿠폰 행사를 진행한다.
모나리자는 이번 행사를 기점으로 최근 유아동 카테고리 상품 확장에 나서고 있는 SSG닷컴과 손잡고 다양한 제품과 할인 행사를 선보일 예정이다. ‘리틀 쓱’은 총 160만 여 종의 각종 유아동 카테고리 상품들을 취급하는 쓱닷컴의 유아동 전문관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대표 프리미엄 유아 전문 브랜드 데이데이비쥬의 기저귀, 물티슈 제품들과 모나리자 유아용 미용티슈 등을 7일부터 13일까지 일주일 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행사 품목은 모나리자의 유아 전문 브랜드 데이데이비쥬의 대표 제품인 데이데이비쥬 라이트모션 팬츠 기저귀와 데이데이비쥬 아쿠아퍼플 휴대용 물티슈, 데이데이비쥬 아쿠아코랄 물티슈, 데이데이비쥬 리얼코튼 물티슈, 그리고 모나리자 유아용 미용티슈 키즈&티슈 등이다. 데이데이비쥬 라이트모션 팬츠 기저귀는 대형, 특대형, 점보 등 3종 사이즈 모두 구매 가능하며, 소량으로 먼저 체험해보고 싶은 이들을 위해 체험팩도 준비했다.
모나리자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입점은 유아동 카테고리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는 SSG닷컴과 유아용 제품 라인업 확장에 힘쓰고 있는 모나리자의 이해관계가 잘 맞아 이루어지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모나리자는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회사이다.
? |
2022-03-07 |
|
|
|
|
|
|
|
|
|
MSS 그룹, 임인년 설비 투자 통한 ‘품질 강화’ 목표 |
● 코디, 모나리자, 시크릿데이 등 대표 브랜드의 ‘제품 라인업 품질 강화에 주력’
● 소비자 니즈 맞춘 제품 출시 통해 온-오프라인 시장 매출 상승 기대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이 올해 신규 물티슈와 화장지 설비 도입을 앞두고 있으며, 2022년 임인년을 본격적인 ‘품질 강화’의 원년으로 삼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지난 2020년부터 코디, 모나리자, 시크릿데이 등 대표 브랜드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대폭 확장하며 ‘생활위생 전문 그룹’으로서 입지를 굳힌 MSS 그룹이 이제는 각 제품 라인업 별 품질 강화에 힘쓰겠다는 전략이다.
MSS 그룹은 2020년부터 대표 브랜드 ‘코디’와 ‘모나리자’를 통해 마스크, 항균 물티슈, 손 소독제 등 기존에 주력한 화장지, 미용티슈, 키친타월 등의 생활 제지류와 기저귀, 생리대 등의 위생용품 외 제품들을 대거 선보였다. 또한, 같은 해에 전주에 연간 1억 장의 마스크 생산이 가능한 규모의 설비를 도입해 본격 생산에 들어갔으며, 지난달에는 기존 3D 및 일체형 마스크에 더해 2D형 마스크 설비를 새롭게 들여 자체 생산 제품을 확장했다.
올해에는 신규 물티슈 및 화장지 설비를 추가로 도입해 기존 제품의 품질 강화는 물론, 기능성이 더욱 강화된 프리미엄 라인을 선보이는 등 소비자 니즈에 맞춘 보다 유동적인 운영이 가능해질 예정이다. 신규 설비는 각각 시생산 과정을 거쳐 올해 3월, 그리고 8월에 본격 가동에 들어간다.
MSS 그룹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며, 고객들은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제품들을 더욱 중요하게 여기고, 자연스럽게 더욱 높은 품질을 요구하고 있다”며, “MSS 그룹은 올해 신규 도입하는 설비들을 비롯해 고객들에게 고품질의 제품들을 제공하기 위한 투자를 지속할 것이다”고 전했다
.
한편, MSS 그룹은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회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으로, 다양한 생활 방역 및 위생용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출처: 아시아경제(https://www.asiae.co.kr/article/2022010613151021230)
|
2022-01-06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