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리자, ‘모나리자 내추럴 플러스 물티슈’ 출시

● 대용량, 다용도, 안전성, 부드러움까지 모두 갖춘 가성비 안심 물티슈
● 100매, 20개입(10+10)으로 온라인에서 편리하게 구입 가능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모나리자가 ‘모나리자 내추럴 플러스 (100매)’를 출시하며 물티슈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모나리자는 지난 해 물티슈 라인업의 전면 리뉴얼을 진행한 바 있으며, 올해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물티슈의 제품 개발과 출시를 통해 성장하고 있는 물티슈 시장을 선점하기 위한 노력을 꾸준히 하고 있다.

‘모나리자 내추럴 플러스 물티슈’는 집, 사무실, 주방, 캠핑 등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도록 대용량(100매)에 10+10 (20개입)으로 구성했으며, 18가지 유통화장품 검사를 완료하여 안전성이 입증되었다.

특히, 물티슈의 가장 중요한 성분인 물은 7단계 정수 시스템을 거친 깨끗하고 순수한 물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이 밖에도 피부에 좋은 자연 유래 보습, 안정 성분인 마트리카리아꽃 (카모마일) 추출물이 함유되어 민감한 피부에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모나리자 내추럴 플러스 물티슈’는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모나리자 스마트스토어와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모나리자는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회사로 모나리자 화장지, 미용티슈, 물티슈 및 마스크 등을 판매하고 있다.
2022-04-27
   

코디, ‘데일리 컴포트핏 마스크’ 블랙 컬러 출시

● 화이트 컬러에 이어 블랙 컬러 출시하며 2D형 마스크 라인업 강화
● 인체공학적 입체 구조와 사각 이어 밴드 마스크 끈으로 착용감?핏감 UP!

생활위생 전문 그룹 MSS 그룹의 대표 브랜드 코디(CODI)가 기존의 ‘데일리 컴포트핏 마스크’ 화이트 컬러에 이어 블랙 컬러를 출시하며 2D형 마스크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코디는 지난 2월 2D형 마스크인 ‘데일리 컴포트핏 마스크’를 출시하며 기존 선보인 일체형과 3D 마스크와 함께 대표적인 마스크 3종 라인업을 모두 갖춘 바 있다. 모두 국내산 소재만을 사용하고, 생산까지 국내에서 완료한 식약처 의약외품 허가 제품으로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코디의 ‘데일리 컴포트핏 마스크’는 인체공학적 입체 구조로 설계돼 다양한 얼굴형과 크기에도 얼굴을 편안히 감싸주고 라인을 잘 살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일반 성인 남성이 착용해도 자국이 남지 않고 호흡이 편안하도록 내부 공간을 넉넉하게 설계했으며, 장시간 착용해도 귀가 아프지 않도록 마스크 끈 부분은 납작한 사각 이어 밴드가 적용됐다.

이외에도 일반 접착제가 아닌 초음파 기술로 접착해 완성한 4중 구조에 고효율?고밀도 정전 필터를 사용해 황사와 미세먼지 투과 위험을 낮췄다. 또한, 독일 더마테스트로부터 Excellent 등급을 획득한 부드러운 안감을 사용해, 마스크 착용 시 보풀로 인해 생기는 가려움을 방지하고,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코디(CODI)는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회사로 두고 있는 MSS 그룹 산하의 브랜드로, 다양한 위생용품을 제공하며 생활위생 용품 전문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2022-04-01
   

슈퍼대디, 영유아기저귀 국내 최신 제조 설비 도입

● 슈퍼대디, 영유아기저귀 국내 최신 제조 설비 도입

중원주식회사 육아브랜드 ‘슈퍼대디’ 기저귀가 충북혁신도시 음성 자사 공장에서 스마트 기저귀 팩토리의 본격 가동을 시작했다. 

약 700평 규모에 최신식 설비와 자동화 시스템을 도입하여 안전한 환경에서 품질 좋은 상품을 생산하고 있다.

최신 제조 설비에서는 3D 엠보 탑시트 구현이 가능하며 ELASTIC BAND가 추가되어 기저귀 밴드 부분의 텐션을 더해준다. 뿐만 아니라 최신식 초음파 가공 방식으로 허리밴드 부분은 더욱 부드러워져 아기 피부에도 자극 없도록 제작된다. 소변을 최대 흡수할 수 있는 양은 20% 증가했으며, 흡수 속도는 24% 빨라졌다. 

생산 후 검측 자동화 시스템이 구축되어 제품 제단, 접합, 패드 이물질 등 5단계를 거쳐 품질 경쟁력을 더욱 높인다. 회사 측면에서는 균일한 품질 관리가 가능하며, 소비자 입장에서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중원주식회사는 제품의 제조부터 생산, 서비스까지 모든 과정이 소비자 만족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고 있으며, 각 단계별로 전문가가 직접 관리하고 있다. 

출처 : 인천일보(
http://www.incheonilbo.com)
2022-03-25
   

모나리자, 간편하고 위생적인 ‘뽑아쓰는 3겹 키친타월’ 출시

● 소프트 팩 포장으로 물, 기름 등의 오염 걱정 없이 보관 및 사용
● 도톰한 3겹으로 흡수력 UP! 100% 천연펄프로 부드러움 UP!
● 포름알데히드 불검출 및 3無(무형광, 무잉크, 무향) 제품으로 안심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모나리자가 미용티슈처럼 간편하게 뽑아 사용할 수 있고 물이나 기름 등의 오염 걱정 없는 ‘뽑아쓰는 3겹 키친타월(100매)’을 출시했다.

‘모나리자 뽑아쓰는 3겹 키친타월’은 소프트 팩에 포장되어 조리 공간 근처에 두고 사용해도 물이나 음식 기름 등에 젖을 걱정 없이 위생적으로 보관 및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두루마리 형식의 키친타월과 달리 직접 절취선에 맞춰 뜯지 않아도 한 장씩만 뽑혀 필요한 양을 한 손으로 편리하게 뽑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봄 시즌에는 야외활동이 잦아지는데, 휴대가 편리해 집안뿐만 아니라 캠핑이나 낚시 등을 갈 때도 유용하다. 오염 걱정 없는 포장으로 조리 기구에 묻은 물이나 기름을 닦을 때는 물론, 튀김 등의 음식 기름을 뺄 때도 안심할 수 있다.

포장뿐만 아니라 키친타월에서 가장 중요한 흡수력을 높이기 위해 물과 기름을 빠르게 흡수할 수 있는 도톰한 3겹으로 제작했다. 또한, 펄프는 부드러운 촉감의 100% 천연펄프에 인체에 유해한 포름알데히드와 형광증백제, 인공향, 잉크 등 불필요한 원료를 모두 제거했다.

모나리자 관계자는 “키친타월은 우리가 먹는 음식에 직접적으로 사용하는 것은 물론, 일상적인 공간에서 자주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위생에 특히 신경 써야 하는 제품이다”라며, “모나리자 뽑아쓰는 3겹 키친타월로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일상을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모나리자는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회사이다.
2022-03-21
   

모나리자, SSG닷컴 유아동 전문관 데이데이비쥬 브랜드 입점

● SSG닷컴 유아동 전문관 ‘리틀 쓱’에 모나리자 프리미엄 유아 전문 브랜드데이데이비쥬 입점
● 7일부터 13일까지 일주일 간 모나리자 유아용 제품 20% 할인 진행…기저귀, 물티슈, 미용티슈 등 할인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모나리자가 이달 SSG닷컴의 유아동 전문관 ‘리틀 쓱(LITTLE SSG)’에 데이데이비쥬(DayDayBijou) 브랜드 입점을 기념해 13일까지 데이데이비쥬 제품 쿠폰 행사를 진행한다.

모나리자는 이번 행사를 기점으로 최근 유아동 카테고리 상품 확장에 나서고 있는 SSG닷컴과 손잡고 다양한 제품과 할인 행사를 선보일 예정이다. ‘리틀 쓱’은 총 160만 여 종의 각종 유아동 카테고리 상품들을 취급하는 쓱닷컴의 유아동 전문관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대표 프리미엄 유아 전문 브랜드 데이데이비쥬의 기저귀, 물티슈 제품들과 모나리자 유아용 미용티슈 등을 7일부터 13일까지 일주일 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행사 품목은 모나리자의 유아 전문 브랜드 데이데이비쥬의 대표 제품인 데이데이비쥬 라이트모션 팬츠 기저귀와 데이데이비쥬 아쿠아퍼플 휴대용 물티슈, 데이데이비쥬 아쿠아코랄 물티슈, 데이데이비쥬 리얼코튼 물티슈, 그리고 모나리자 유아용 미용티슈 키즈&티슈 등이다. 데이데이비쥬 라이트모션 팬츠 기저귀는 대형, 특대형, 점보 등 3종 사이즈 모두 구매 가능하며, 소량으로 먼저 체험해보고 싶은 이들을 위해 체험팩도 준비했다.

모나리자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입점은 유아동 카테고리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는 SSG닷컴과 유아용 제품 라인업 확장에 힘쓰고 있는 모나리자의 이해관계가 잘 맞아 이루어지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모나리자는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회사이다.
?
2022-03-07
   

쌍용C&B, 순면 감촉으로 부드러운 ‘오닉 소프트 프레시 생리대’ 출시

● 순면 감촉의 커버에 2,200개 이상의 소프트홀 적용해 착용감 UP!...독일 더마테스트 Excellent 등급 획득
● 양 많은 날도 걱정 없이 사용…인체곡선에 최적화된 샘 방지선 및 사이드게더 설계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쌍용C&B가 부드러운 순면 감촉 커버로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인 ‘오닉 소프트 프레시 생리대’ 사이즈 2종(대형, 중형)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닉 소프트 프레시 생리대’는 편안하고 산뜻한 착용감에 중점을 두어, 부드러운 커버에 통기성과 흡수력을 높여줄 2,200개 이상의 소프트홀을 적용했다. 유해물질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고분자화학흡수체가 아닌 펄프 흡수층을 사용했으며, 독일 더마테스트로부터 Excellent 등급을 획득했다.

양이 많은 날에도 샘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인체곡선에 최적화된 샘 방지선과 사이드게더(날개)를 적용하고, 포장을 뜯는 순간부터 기분 좋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간편하게 한 번에 뜯을 수 있는 원터치 타입의 포장지를 입혔다.

쌍용C&B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오닉 소프트 프레시 생리대 사이즈 2종으로 기존의 오닉 소프트 프레시 팬티라이너와 함께 3종 라인업을 갖추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오닉은 여성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자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안전한 원료 발굴 및 제품 생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쌍용C&B는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회사이다.
2022-02-15
   

모나리자, 프리미엄 KF94 2D 마스크 ‘보타닉 프리미엄 마스크’ 출시

● 100% 국내산 필터?안감?부자재 사용 및 식약처 의약외품 인증 받은 프리미엄 KF94 마스크
● 4중 구조 MB필터 사용 및 고품질 안감 사용으로 안전성 높이고 피부 자극은 낮추고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모나리자가 100% 국내산의고품질 필터, 안감, 부자재를 사용한 프리미엄 2D형(새부리형) 마스크 ‘보타닉 프리미엄 마스크(KF94)’를 출시했다.

이번 ‘보타닉 프리미엄 마스크’는 최근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편안한 호흡과 착용감을 제공하는 동시에 차단력이 뛰어난 KF94, KF80 모델의 선호도가 높아지는 추세에 맞춰 출시한 제품이다.

식약처로부터 공식 의약외품 인증을 받은 2D형 KF94 마스크로 편안한 호흡에 최적화된 구조로 설계된 것이 특징이며, 미세먼지 등의 유해물질이 마스크 안으로 투과하는 것을 최소화하기 위해 4중 구조의 고밀도 MB필터를 사용했다.

또한, 마스크로 인한 피부 자극 걱정을 덜어주기 위해 장시간 착용해도 보풀이 덜 생기고 부드러운 고품질의 안감을 사용했다. 아울러, 독일 더마테스트로부터 Excellent 등급을 획득한 안감으로 안전성을 더욱 높였다. 안감뿐만 아니라 이어밴드에도 신경 써 신축성 좋은 납작한 고탄력 사각 이어밴드를 적용했다.

모나리자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보타닉 프리미엄 마스크는 국내산 원부자재만을 사용해 자사 공장에서 생산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다”라며,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됨에 따라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고품질의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모나리자는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회사이다.
2022-02-14
   

모나리자, 기능성 친환경 물티슈 라인업 확대 화장실용 물티슈 ‘아쿠아비데 물티슈’ 출시

● 자연 생분해되는 친환경 플러셔블 원단의 화장실용 물티슈로 사용 후 변기에 '쏙'
● 피부자극테스트 완료 및 해양심층수 함유로 자극 없이 부드럽게 사용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의 대표 브랜드 모나리자가 화장실 전용 물티슈 ‘아쿠아비데 물티슈(46매)’를 새롭게 출시하며 앞으로 기능성 물티슈 라인업을 확대해 나간다.

이번에 출시된 ‘아쿠아비데 물티슈’는 변기 막힘 걱정 없이 변기에 바로 버릴 수 있는 자연 생분해되는 친환경 플러셔블 원단을 사용한 화장실 전용 물티슈다.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하고 엄마의 양수 속 미네랄 성분비와 닮은 해양심층수를 함유해 자극 없이 더욱 부드럽게 사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보습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잘 알려진 천연 아로마오일 6종과 수분 유지 및 진정에 도움을 주는 자연유래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물티슈에서 가장 중요한 물은 자외선 살균과 7단계 안심 초순수 정수시스템을 거쳐 안전성을 더욱 높였다.

모나리자 관계자는 “이번 아쿠아비데 물티슈를 비롯해,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청결관리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니즈에 맞는 기능성 라인업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모나리자는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두고 있는 MSS 그룹 산하의 브랜드로, 다양한 위생용품을 제공하며 생활위생 용품 전문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2022-02-11
   

코디, KF94 컬러 마스크 ‘프레시아 그레이 생활안심 마스크’ 출시

● 스타일과 안전성 모두 겸비한 그레이 색상의 KF94 마스크
● 식약처 정식 허가 및 독일 더마테스트 Excellent 등급 획득 안감 사용으로 안심 착용


생활위생 전문 그룹 MSS 그룹의 대표 브랜드 코디(CODI)는 설 연휴를 앞두고, 스타일과 안전성을 모두 겸비한 그레이 색상의 KF94 마스크 ‘프레시아 그레이 생활안심 마스크(대형)’를 새롭게 출시했다.

최근 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 오미크론 감염에 대한 우려가 확산되며 일반 마스크 대신 KF 마스크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정부에서도 설 연휴를 앞두고 KF80 이상 마스크 착용을 강력히 권고하는 등 방역에 대한 긴장감이 높아지고 있다.

‘프레시아 그레이 생활안심 마스크’는 식약처로부터 정식 허가를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KF94 마스크이다. 독일 더마테스트로부터 Excellent 등급을 획득한 안감과 고효율?고밀도 정전 필터를 사용했으며, 3단 입체 구조로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밀착성이 뛰어나 겨울철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안경 김서림을 완화해준다.

코디가 새롭게 선보인 마스크 판매가는 1박스(30입) 당 1만1980원이며, 개별 포장되어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사이즈는 대형으로 성인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하다.

코디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며 컬러 마스크에 대한 수요도 높아져 무난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수 있는 그레이 색상으로 출시되었다”며, “마스크 착용을 비롯한 철저한 방역 수칙 준수로 우리 모두의 건강을 지킬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코디(CODI)는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회사로 두고 있는 MSS 그룹 산하의 브랜드로, 다양한 위생용품을 제공하며 생활위생 용품 전문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2022-01-28
   

MSS 그룹, 임인년 설비 투자 통한 ‘품질 강화’ 목표

● 코디, 모나리자, 시크릿데이 등 대표 브랜드의 ‘제품 라인업 품질 강화에 주력’
● 소비자 니즈 맞춘 제품 출시 통해 온-오프라인 시장 매출 상승 기대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이 올해 신규 물티슈와 화장지 설비 도입을 앞두고 있으며, 2022년 임인년을 본격적인 ‘품질 강화’의 원년으로 삼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지난 2020년부터 코디, 모나리자, 시크릿데이 등 대표 브랜드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대폭 확장하며 ‘생활위생 전문 그룹’으로서 입지를 굳힌 MSS 그룹이 이제는 각 제품 라인업 별 품질 강화에 힘쓰겠다는 전략이다.

MSS 그룹은 2020년부터 대표 브랜드 ‘코디’와 ‘모나리자’를 통해 마스크, 항균 물티슈, 손 소독제 등 기존에 주력한 화장지, 미용티슈, 키친타월 등의 생활 제지류와 기저귀, 생리대 등의 위생용품 외 제품들을 대거 선보였다. 또한, 같은 해에 전주에 연간 1억 장의 마스크 생산이 가능한 규모의 설비를 도입해 본격 생산에 들어갔으며, 지난달에는 기존 3D 및 일체형 마스크에 더해 2D형 마스크 설비를 새롭게 들여 자체 생산 제품을 확장했다.

올해에는 신규 물티슈 및 화장지 설비를 추가로 도입해 기존 제품의 품질 강화는 물론, 기능성이 더욱 강화된 프리미엄 라인을 선보이는 등 소비자 니즈에 맞춘 보다 유동적인 운영이 가능해질 예정이다. 신규 설비는 각각 시생산 과정을 거쳐 올해 3월, 그리고 8월에 본격 가동에 들어간다.

MSS 그룹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며, 고객들은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제품들을 더욱 중요하게 여기고, 자연스럽게 더욱 높은 품질을 요구하고 있다”며, “MSS 그룹은 올해 신규 도입하는 설비들을 비롯해 고객들에게 고품질의 제품들을 제공하기 위한 투자를 지속할 것이다”고 전했다
.
한편, MSS 그룹은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회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으로, 다양한 생활 방역 및 위생용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출처: 아시아경제(
https://www.asiae.co.kr/article/2022010613151021230)
 
2022-0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