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리자, 부드럽고 도톰한 ‘모나리자 순 프리미엄 물티슈’ 출시

● 18가지 안전성 검사 통과한 무향료 물티슈로 안심 사용
● 7단계 시스템 거친 정수 물과 피부에 순한 3종 추출물 사용한 프리미엄 물티슈


MSS 홀딩스의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이 부드럽고 도톰한 원단으로 여러 장 뽑을 필요 없이 한 장만으로도 충분한 사용감을 선사할 ‘모나리자 순 프리미엄 물티슈’ 를 출시했다.

최근 위생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물티슈 사용을 선호하는 가정이 늘어나며, 물티슈를 고르는 기준 또한 높아지고 있다.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는 제품인 만큼 성분의 안전성도 중요할뿐더러, 불필요하게 여러 장 쓸 필요 없이 도톰한 물티슈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MSS 그룹이 새롭게 선보인 ‘모나리자 순 프리미엄 물티슈’는 18가지 안전성 검사를 완료한 무향료 물티슈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7단계 정수 시스템을 거친 깨끗하고 순수한 물과 프로폴리스, 시어버터, 병풀 추출물 등 피부에 좋은 3종 추출물을 사용했다. MSS 그룹 관계자는 “물티슈처럼 가정이나 사무실 등 어디에서나 자주 사용하는 생활용품일수록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야 한다”며, “순한 성분으로 만들어진 모나리자 순 프리미엄 물티슈로 안전성에 대한 걱정 없이 청결 관리를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MSS 홀딩스 (대표 정회훈)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의 지주회사이다. MSS 그룹은 유아부터 성인까지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최상의 안전성과 품질력을 갖춘 생활위생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2021-02-19
   

시크릿데이 생리대 2021년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2년 연속 1위

여성용품 전문브랜드 시크릿데이 생리대가 2년 연속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를 수상의 성과를 이뤘다.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는 한국 프리미엄 브랜드진흥원에서 주최하는 시상식으로, 국내외 브랜드 인지도 및 충성도로 구성된 브랜드파워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각 산업군 및 기업의 현 위치를 확인하고, 기업 경쟁력 강화 및 전략적 브랜드 발굴에 집중하는 재단이다.

시크릿데이 생리대는 직접 제조를 통해 안심할 수 있는 성분만을 담아 제조하고 있으며, 성분에 부쩍 관심이 많아진 여성 소비자들은 본인이 사용할 제품이라고 생각하고 제조해 주는 시크릿데이 생리대에 신뢰를 쌓은 것으로 확인되었다. 모든 여성들이 사용할 제품이라고 생각하며 피부에 가깝게 닿는 성분을 절대 소홀히 생각하지 않고 꼼꼼하게 만들고 있다.

시크릿데이는 여성의 마음을 가장 잘 이해한다는 점에서 오랜 기간 여성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생리기간 동안 여성들이 불편해 하는 점은 굉장히 다양함으로, 제품에 의견을 반영하고 개선하기 위해서는 소비자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전했다. 한달에 한번 생리기간 동안 조금이나마 자사 제품을 통해 안도하고 편안 하길 바라며 내부 연구진들은 끊임없이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힘쓰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덧붙여, 시크릿데이는 브랜드평판 1위를 33회 연속 차지하고 있어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브랜드 평판은 한달에 한번 심사를 통해 결정되는 사항으로 하루도 빠짐없이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있다는 점을 보여주고 있어 소비자들과 가까워 지기 위한 노력이 그대로 보여지고 있다.

출처: 비욘드포스트(
http://cnews.beyondpost.co.kr/view.php?ud=2021021614372319396cf2d78c68_30)
2021-02-16
   

MSS 홀딩스, 생산력 설비-유통채널 강화로 경쟁력 높인다

● 마스크 자체 생산 설비 구축, 온라인 전용 물류 창고 신축

생활위생 전문 그룹 MSS Holdings(엠에스에스 홀딩스, 대표 정회훈)가 지난해 마스크 제품 자체 생산 설비 구축 및 이커머스 전용 물류 창고 신축, 온라인 직영몰 운영 등을 통해 생산력, 설비, 유통채널을 강화해 나가며 위생용품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꾸준히 높이고 있다.

MSS 홀딩스는 지난해 7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모나리자 전주 공장에 마스크 제조 허가 승인을 받아 마스크 자체 생산에 나섰다.

KF80, KF94, KF-AD, 덴탈 마스크 등 다양한 제품군을 연 최대 1억 장까지 생산할 수 있는 규모이다.

이는 코로나19로 포화된 마스크 제품 시장 내에서 자체 생산을 통해 품질 경쟁력을 확보하고, 수요에 유동적으로 대응하기 위함이다. 또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지난 10월에는 ‘모나리자’와 ‘코디’ 마스크 제품 12종에 대해 FDA 등록을 마쳤으며, 12월에는 전주 공장 마스크 설비에 대한 ‘ISO9001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했다.

최근 비대면 트렌드의 확산으로 온라인을 통해 각종 생활용품, 위생용품 등을 구매하는 이들이 더욱 늘었다. MSS 홀딩스는 안정적인 물류 시스템을 기반으로 신속하고 정확하게 소비자들에게 자사의 제품이 전달되도록 온라인 전용 물류 창고를 구축하고, 직영몰 운영을 본격화하고 있다.

지난해 12월 논산공장에 약 2천평 규모의 신규 부지를 확보해 온라인 전용 물량을 별도 적재 및 작업하여 온라인 직거래 배송 시스템을 구축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MSS 홀딩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최상의 품질의 제품만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자체 생산 공장 운영을 통한 독자적 기술 개발 및 생산력 확대에 힘쓸 것이다”라며,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MSS 홀딩스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코로나19로 일상 속 위생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생활위생 용품 시장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도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출처: 한국경제(
https://www.hankyung.com/economy/article/202102052830a)
2021-02-05
   

쌍용C&B, 기름기는 ‘쏙’ 물기는 ‘싹’ 잡아주는 코디 안심 천연펄프 3겹 키친타월 출시

● 강력한 흡수력과 도톰함 자랑하는 ‘코디 안심 천연펄프 3겹 키친타월’
● 100% 천연펄프?무형광’ 펄프 및 고온 스팀 처리로 안심
● “도톰한 키친타월로 이번 명절 음식 준비는 쉽고 편리하게”


생활위생 전문 그룹 MSS Holdings (엠에스에스 홀딩스, 대표 정회훈)가 도톰한 3겹으로 더욱 많은 기름과 물기를 흡수할 수 있는 ‘코디 안심 천연펄프 3겹 키친타월’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코디 안심 천연펄프 3겹 키친타월’은 강력한 흡수력과 도톰함이 장점이다. 3겹으로 도톰하게 제작된 것은 물론, 이에 데즐(DESL: Double Embossed Synchronized Lamination) 엠보싱 공법이 더해져 한 장 만으로 많은 양의 기름과 물을 흡수할 수 있다.

또한 펄프는 100% 천연펄프 및 무형광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다가오는 설날에 기름기 많은 음식을 준비한 후, 프라이팬의 잔여 기름을 닦거나 각종 튀김 요리 받침용으로도 유용해 필수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MSS 홀딩스 관계자는 “키친타월은 음식이 닿는 조리 기구 혹은 기름 흡수를 위해 음식에 직접적으로 닿는 제품인 만큼 기능성도 중요하지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지가 가장 중요하다”며, “합리적인 양으로 강력한 흡수력을 자랑하는 ‘코디 안심 천연펄프 3겹 키친타월을 명절처럼 특별한 날뿐만 아니라, 평범한 일상에서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홀딩스는 유아부터 성인까지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최상의 안전성과 품질력을 갖춘 생활위생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2021-02-01
   

㈜모나리자, 2020년 영업익 237.2% 상승

● 영업이익 93.5억 원, 당기순이익 77.6억 원…전년 대비 237.2%, 219.3% 증가
● 위생용품 판매 증가, 온라인 채널 강화, 품질 개선 통한 수익성 개선

위생용품 전문기업인 (주)모나리자가 2020년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237.2% 증가한 93.5억 원, 당기순이익은 219.3% 증가한 77.6억 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한 위생용품 판매 증가, 직영몰을 포함한 온라인 채널 매출 호조가 수익성 개선의 주된 요인이며, 외적으로는 원재료 가격 하락이 큰 영향을 준 것으로 나타났다.

모나리자는 작년부터 마스크, 손 소독제 등의 위생용품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확장해왔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늘어난 위생용품에 대한 수요를 폭넓은 제품 라인업으로 충족시키기 위함이다.

특히, 작년 7월부터는 전주 공장에 마스크 생산시설을 구축해 자체 생산을 통한 품질 경쟁력을 확보했으며, 10월에는 미국 식품의약국(FDA) 마스크 등록과 동시에 본격 자체 생산에 돌입했다.

이 밖에 직영몰 운영 본격화를 통한 채널 다변화와 기존 이커머스 채널의 물류 운영 효율화를 통한 각 채널의 수익성 개선이 모나리자의 성장에 힘을 보탰다.
㈜모나리자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홀딩스 산하의 위생용품 전문 기업으로 시니어 기저귀, 프리미엄 물티슈와 함께 마스크, 손 소독제, 항균 클리너 등의 다양한 위생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2021-01-26
   

MSS 홀딩스, 다양한 생활위생 제품 선보이며 코로나 극복

● 소비자 니즈 맞춘 생활위생 관련 신제품 출시로 코로나 상황에서도 성장

지난해는 단연코 마스크와 손 소독제를 비롯한 생활위생에 필요한 ‘위생 용품의 황금기’라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남녀노소 불문 마스크 착용과 손 씻기는 일상이 되었기 때문이다.

미세먼지가 유독 심한 봄철에만 주로 착용했던 마스크는 ‘비말 차단’이라는 새로운 용도와 함께 필수품이 되었고, 위생 관리에 예민한 일부 사람들이 사용했던 소독 제품은 가방 속에 넣어 휴대하거나 사무실, 대중교통 등의 다중이용시설에서 상비하는 아이템이 되었다.

생활위생 전문 그룹 MSS Holdings (엠에스에스 홀딩스)는 이러한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지난해 다양한 위생용품을 대거 선보이며 명실상부한 생활위생 전문 그룹으로 거듭났다. 지난해 총 30개의 생활위생 관련 신제품을 선보인 MSS 홀딩스는 올해 역시 일상 곳곳에서 생활위생을 실천할 수 있는 안전하고 믿고 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코로나19 여파로 인한 마스크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다양해져 총 15개의 신제품을 출시했는데, 끈 조절, KF94, KF80 등 기능성을 갖춘 제품뿐 아니라, 블랙, 그레이 등 개인 성향에 맞춘 제품도 새롭게 출시했다.

또한, 일상 곳곳에서 생활위생의 중요성이 강조됨에 따라 카드 사이즈의 휴대성을 높인 ‘코디 데일리 핸드 클린 스프레이’, ‘모나리자 핸디닥터 손 소독제’를 선보였고, 휴대폰, 안경 등을 간편히 닦을 수 있는 ‘모나리자 스마트 항균 클리너’, 그리고 올해 초에는 항균과 탈취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모나리자 리틀포레스트 항균탈취제’를 출시하기도 했다.

특히 ‘모나리자 스마트 항균 클리너’와 ‘코디 데일리 항균 클리너’ 등의 스마트폰 항균 클리너는 ‘카카오선물하기’ 채널 등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가장 접촉이 잦은 스마트폰은 물론, 키보드, 마우스 등 각종 물품들을 닦을 수 있고, 추운 겨울날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안경에 생기는 김서림도 방지해주어 여러모로 유용한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한 것이다.

이러한 성과로 마스크의 매출은 작년 대비 2배 이상의 성장을 기록하였으며, 생활위생 관련 신제품의 인기도 전체 매출 성장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한편, MSS 홀딩스는 모나리자 전주 공장에 마스크 생산 규모 설비를 갖춰 지난 10월부터 본격 자체 생산에 들어갔으며, 같은 해에 마스크 FDA 등록 및 ISO9001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을 통해 품질 경쟁력을 입증한 바 있다. 이를 계기로 해외 이커머스 시장 진출에 대한 계획을 내비치기도 했으며, 현재 직영몰 강화를 통해 온라인 채널 역량 키우기에도 힘쓰고 있다.
 
출처: 이투데이(
https://www.etoday.co.kr/news/view/1987056)
2021-01-21
   

쌍용C&B, 고품질 ‘코디 일회용 수세미 타월’ 출시

● 세균 증식 걱정없이 깔끔하게 …풍성한 거품 생성을 위한 엠보싱… 쿠션감 더해 미세 흠집 최소화
● 형광증백제 무첨가 폴리프로필렌 100% 원단 사용으로 안심 사용

생활위생 전문 그룹 MSS Holdings (엠에스에스 홀딩스, 대표 정회훈)가 넓은 면적과 올록볼록한 엠보싱으로 부드러운 거품 세척이 가능한 ‘코디 일회용 수세미 타월’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최근 세균 증식률이 높은 다회용 수세미의 위생 문제가 대두되며, 일회용 수세미를 사용하는 가정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식기, 컵, 젖병 등 나 혹은 우리 가족이 사용하는 제품을 세척할 때 쓰는 제품인 만큼, 사용 주기를 짧게 가져가며 세균 증식을 최소화하기 위해서이다.

‘코디 일회용 수세미 타월’은 ‘잠깐 쓰더라도 제대로’ 쓸 수 있도록 넓은 면적에 올록볼록한 엠보싱과 쿠션감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올록볼록한 엠보싱이 거품을 잘 머금고 있어 세척이 손쉬울뿐더러, 수세미의 폭신폭신한 쿠션감이 제품에 흠집이 발생하는 것을 최소화해준다. 또한 아기 젖병이나 의료기기에 사용될 만큼 인체에 무해하고, 형광증백제가 첨가되지 않은 폴리프로필렌 100% 원단으로 만들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MSS 홀딩스 관계자는 “위생 개념이 점점 높아짐에 따라 우리가 매일 쓰는 생활용품의 사용 주기 또한 짧아지고 있다”며, “이번 코디 일회용 수세미 타월을 비롯해, 곧바로 눈에는 보이지 않아도 우리의 건강한 일상을 지켜줄 수 있는 제품 개발에 꾸준히 힘쓸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홀딩스는 유아부터 성인까지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최상의 안전성과 품질력을 갖춘 생활위생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2021-01-20
   

모나리자, 친환경 제품으로 홈플러스 판매 1위

● 모나리자 나무이야기 데코, 홈플러스 화장지 판매 부문 1위…“친환경 안전성 재활용성” 소비자 니즈에 맞춘 제품으로 인기
● 마스크, 손 소독제, 항균 제품 등 출시하며 생활위생 전문 그룹으로 거듭나며 지속적인 성장 도모

생활위생 전문 그룹 MSS Holdings (엠에스에스 홀딩스, 대표 정회훈)의 친환경 화장지 ‘모나리자 나무이야기 데코’가 홈플러스에서 최근 판매 1위 (19년 1월~10년 10월)를 달성했다. 2012년 출시 이후 꾸준히 홈플러스 화장지 판매 부문에서 상위권을 유지해오다, 최근 친환경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며 ‘1위 화장지’로 자리매김한 것이다.

‘모나리자 나무이야기 데코’는 생산 단계부터 소비 및 폐기 등 전 과정에서 에너지와 자원의 소비를 줄이고, 오염물질을 최소화한 제품이라는 점을 인정받아 4년 연속 환경부 공식 친환경 마크 인증을 획득했다. 도톰한 3겹 데코에 무향 및 무색으로 제작되어 흡수력과 안전성이 높으며, 다 쓴 비닐 포장지는 다용도백으로 재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이마트, 쿠팡 등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코디 에코그린 바스티슈(화장지)’도 마찬가지로 환경부 친환경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원료 및 처리 과정을 보다 환경 친화적으로 설계해 친환경 관련 기술로 특허까지 획득한 바 있다. 또한 3겹으로 더욱 도톰하고 부드러워 친환경 제품은 일반 제품에 비해 품질이 떨어질 것이라는 편견을 깼다.

생활위생 전문 그룹 MSS 홀딩스는 친환경 제품과 더불어 마스크, 손 소독제, 항균 제품 등의 위생용품 라인업 확대와 모나리자, 코디 등 주요 브랜드의 대대적인 리뉴얼을 통해 시장 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특히 생활 속 위생 관리가 일상화되며 꾸준한 성장이 기대되는 위생용품 사업을 지속 확장할 예정이다.

한편,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홀딩스는 유아, 여성, 성인 등 다양한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최상의 안전성과 품질력을 갖춘 생활위생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2021-01-19
   

모나리자, 리틀포레스트 항균탈취제 카카오 이벤트

● 17일까지 ‘리틀포레스트 항균탈취제’ 런칭 기념 한정 수량 1+1 이벤트 진행
● 99.9% 살균 항균 효과 및 유해 물질, 중금속 검사를 통한 안전성 입증
● 마이크로 캡슐라이징 (미세 천연 막 형성) 국제 특허기술로 항균 탈취 효과 지속력 UP!

생활위생 전문 그룹 MSS Holdings (엠에스에스 홀딩스, 대표 정회훈)의 모나리자가 오는 17일까지 카카오선물하기에서 ‘리틀포레스트 항균탈취제’를 1+1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 확산세가 지속되면서 개인 건강과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리틀포레스트 항균탈취제’는 기분 좋은 숲 향기뿐만 아니라 99.9% 살균 및 항균 효과와 탈취력으로 안전성을 갖춰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은 제품으로 각광 받고 있다.

카카오선물하기로 들어간 후 ‘추천선물’을 통해 ‘리틀포레스트 항균탈취제’를 1개 구매하면 1개를 무료로 제공하는 1+1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

이달 선보인 ‘리틀포레스트 항균탈취제’는 에탄올이 들어가지 않는 대신 천연 항생제로 불리며 우수한 항균 효과를 가진 오레가노를 주성분으로 하고, 자연유래성분으로만 만들어진 제품이다. 또 유해 물질 10종, 중금속 8종 검사 등의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국제 특허기술인 마이크로 캡슐라이징 (미세 천연 막 형성) 기술을 적용해 오랜 시간 동안 항균 탈취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리틀포레스트 항균탈취제’는 세탁이 힘든 의류, 침구, 섬유 제품뿐만 아니라 밀폐된 장소, 다중이용시설 등에서도 수시로 사용하여 개인위생을 지킬 수 있다.

한편,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Holdings (엠에스에스 홀딩스)는 유아, 여성, 성인 등 다양한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최상의 안전성과 품질력을 갖춘 생활위생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2021-01-14
   

모나리자 2021 대한민국브랜드평가1위

● 모나리자, 1년 간의 브랜드 리뉴얼 통해 위생용품 전문 기업으로서의 역량 강화…디자인, 실용성, 품질 향상에 초점
● ‘Live Smart’ 슬로건 내세워 미용티슈 눈금창, 화장지 비닐 포장 재활용 백 등 다양한 생활 속 꿀팁 제공
 
생활위생 전문 그룹 MSS Holdings (엠에스에스 홀딩스, 대표 정회훈)의 모나리자가 강남 리베라 호텔에서 열린 ‘2021 대한민국브랜드평가1위’ 시상식에서 생활용품 브랜드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모나리자는 철저한 품질 관리와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 개발을 통해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지난 1년간 디자인, 실용성, 품질 향상에 초점을 맞춘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했으며, 급증하는 온라인 구매 흐름에 맞춰 이커머스 역량도 강화하고 있다.

모나리자는 ‘Live Smart’ 슬로건 하에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소비와 일상에서의 작지만 스마트한 변화를 제공하고 있다. 티슈 사용량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투명 눈금창을 적용한 ‘보타닉포레 미용티슈’부터 다용도 백으로 재활용할 수 있게끔 만든 화장지 비닐 포장 등 생활 속 지혜가 깃든 제품 개발을 지속하고 있다.

또한, 위생용품 사업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는데, 지난해 마스크 생산 시설을 구축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ISO9001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하고 미국 식품의약국(FDA) 등록을 완료했다.

MSS Holdings 관계자는 “모나리자의 성공적인 브랜드 리뉴얼의 결과로 ‘2021 대한민국브랜드평가1위’를 수상하게 되어 매우 뜻깊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좋은 품질의 제품 개발을 통해 소비자에게 편리하고 스마트한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 앞으로 더욱 성장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Holdings (엠에스에스 홀딩스)는 유아, 여성, 성인 등 다양한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최상의 안전성과 품질력을 갖춘 생활위생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2021-0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