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 C&B, SSG닷컴과 업무 협약 체결
2022-12-30
코디, 베피스, 오닉.. 이젠 SSG닷컴 브랜드관에서 만나세요”
쌍용 C&B, SSG닷컴과 전략적 파트너십 협약 체결
  • 쌍용C&B-SSG닷컴, 온라인 플랫폼 경쟁력 강화 위한 업무제휴협약 체결
  • 23년 상반기 중 SSG닷컴 내 쌍용C&B 공식 브랜드관 오픈
 
2022년 12월 30일 --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쌍용C&B(쌍용씨앤비)가 신세계그룹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G닷컴과 손잡고 온라인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쌍용C&B는 29일 오후 서울 역삼동 SSG닷컴 본사에서 SSG 닷컴과 양사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업무제휴협약(JBP: Joint Business Plan)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쌍용C&B 정창석 대표이사와 조용일 본부장이, SSG닷컴 신동우 본부장과 김일선 담당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온라인 경쟁력 강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을 전개하는 등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고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전방위적으로 협업할 예정이다. 특히, 쌍용C&B가 시장 경쟁력을 가지고 있는 화장지류와 기저귀, 물티슈, 생리대와 같은 위생용품 등 '전략 카테고리' 중심으로 매출 확대를 도모할 계획이다.
첫 협력사업으로는 쌍용C&B가 SSG닷컴 홈페이지 내 '쌍용C&B 공식 브랜드관' 오픈이다. 공식 브랜드관에서는 '코디', '베피스', '오닉', '키퍼스' 등 쌍용C&B 대표 브랜드와 제품을 함께 선보인다. 이외에도 쌍용C&B 단독 기획상품 구성, 신제품에 대한 선출시 이벤트 및 다양한 브랜드 프로모션도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쌍용C&B 정창석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은 온라인 시장 내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플랫폼인 SSG닷컴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다양한 전략적 파트너쉽 구축을 통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구매 경험을 제공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쌍용C&B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기업으로 코디 화장지, 물티슈, 기저귀 등 다양한 위생용품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MSS 그룹은 모건스탠리PE가 투자한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두고 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