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 C&B 베피스 젠틀온 기저귀 체험팩 찬스
2020-09-25
● 매달 다양한 혜택으로 베피스 젠틀온 팬티형 기저귀 체험 기회 제공
● 쾌적흡수 젠틀 드라이 시스템으로 쾌적 흡수력 15% UP!
●독일 더마테스트의 피부자극 테스트에서 ‘Excellent’ 등급 획득
 
쌍용C&B(쌍용씨앤비) (대표이사 박세훈)는 유아용 기저귀 베피스(BEFFYS) 젠틀온 팬티형 기저귀를 9월 25일부터 선착순 800명 마감 시까지 본사 직영몰을 통해 체험할 수 있는 체험팩 찬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피스 젠틀온 팬티형 기저귀는 쾌적흡수 젠틀 드라이 시스템으로 기존 제품 대비 흡수력을 약 15% 높여, 활동량이 많은 아기에게 쾌적함을 선사하도록 설계된 기저귀다. 또한, 독일 더마테스트의 피부자극 테스트에서 ‘Excellent’ 등급을 획득하여 민감한 피부의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베피스 젠틀온 체험팩 찬스’는 9월 25일부터 쌍용C&B 본사 코디 직영몰을 통해 선착순 800명에게 베피스 젠틀온 기저귀 대형/특대형 1팩(18개입)을 100원에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체험팩은 모두 무료배송 되며 연말까지 다양한 혜택으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쌍용C&B 관계자는 “활동량이 많고 피부가 민감한 아이들에게 편하고 안전하게 입힐 수 있도록 개발과 생산에 많은 노력과 투자를 했다”라며, “이번 체험팩 찬스 이벤트를 통해 베피스 젠틀온 기저귀의 뛰어난 제품력을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엠에스에스(MSS) 그룹 산하의 쌍용C&B는 위생용품 전문기업으로 베피스(BEFFYS) 외에 코디(CODI), 키퍼스(Keepers), 피노(Fino) 등의 브랜드를 보유해 유아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소비자를 위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