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물티슈 ‘데이데이비쥬’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2020-10-20
● 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 수상에 이어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하며, 품질력과 함께 소비자만족도 입증
● 모나리자의 프리미엄 제품 전략에 따른 철저한 품질 관리와 소비자 니즈에 맞춘 제품 개발
 
위생용품 전문기업인 (주)모나리자 (대표이사: 박세훈)의 프리미엄 아기 물티슈 브랜드 데이데이비쥬(DaydayBijou)가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는 소비자가 직접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충성도, 인지도, 이미지, 만족도, 신뢰도를 평가하여 선정되어 의미 있는 상이다.
또한, 데이데이비쥬는 지난 8월 국내 최고 권위의 공정 어워드로 알려진 ‘2020 한국품질만족도’에서 1위 수상을 더불어, 이번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함으로써 품질력과 함께 소비자가 인정하는 제품이라는 것을 입증하게 되었다.

모나리자의 프리미엄 아기 물티슈 브랜드인 데이데이비쥬는 성분, 소재, 생산 환경에 이르기까지 까다로운 검증 과정을 통해 제품화 되었다. 전 제품에 엄마의 양수와 가장 유사한 미네랄 밸런스를 가진 해양심층수를 사용해 피부가 연약한 아기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인기 제품인 데이데이비쥬 리얼코튼 물티슈는 가제 손수건과 동일한 코튼 100% 원단을 사용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식약처로부터 ISO22716 인증, ISO9001 인증, ISO 14001 인증을 받은 제조 시설에서 생산되는 제품으로 안전성을 확인받았다.

데이데이비쥬 관계자는 “피부가 연약한 아기들에게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전 직원들이 부모의 마음으로 오랜 시간 공들여 기획하고 제작한 상품이다”며, “앞으로도 제품 개발 과정뿐만 아니라, 출시 후에도 지속적인 안전성 테스트를 통해 품질 관리에 힘 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엠에스에스(MSS) 그룹 산하의 모나리자는 프리미엄 물티슈 외에도 마스크, 미용티슈, 성인용 기저귀 등 다양한 위생 용품을 출시하며 위생 용품 기업으로도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