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데이비쥬 1만 팔로워 이벤트
2020-11-23
● 11월 23일부터 11월 29일까지 일주일 간 이벤트 진행
● 프리미엄 아기 물티슈 ‘데이데이비쥬 아쿠아퍼플’ 1년 사용분 및 자동 분유 제조기 등 푸짐한 경품 증정
 
위생용품 전문기업인 (주)모나리자 (대표이사: 박세훈)의 프리미엄 물티슈 브랜드 ‘데이데이비쥬(DaydayBijou)’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워 1만 명을 돌파한 기념으로 일주일 간 ‘일팔만팔’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데이데이비쥬의 ‘일팔만팔’ 이벤트는 한 명의 팔로워로 시작해 만 명의 팔로워를 만들었다는 의미로, 작년 10월 채널 본격 운영 후 1년 만에 팔로워 1만 명 달성한 기념으로 기획됐다.

인스타그램 이용자는 오는 29일까지 데이데이비쥬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댓글에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베이비 브레짜 자동 분유 제조기 및 ‘데이데이비쥬 아쿠아퍼플’ 아기 물티슈 1년 사용분 등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내달 3일 데이데이비쥬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데이데이비쥬 관계자는 “이번 데이데이비쥬 인스타그램 1만 팔로워 달성을 기점으로 더욱 많은 독자들과 소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더욱 유용한 정보와 흥미로운 콘텐츠로 찾아 뵙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엠에스에스(MSS) 그룹 산하의 모나리자는 화장지 및 미용티슈, 프리미엄 물티슈, 성인용 기저귀와 함께 마스크, 손 소독제, 항균 클리너 등의 다양한 위생 용품을 출시하며 위생 용품 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