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디 퓨어워터 물티슈 출시
2020-12-03
● 해양심층수, 유칼리투스 잎, 로즈마리 잎, 애플민트 잎 등 자연에서 추출한 성분 함유로 순수하고 상쾌한 사용감 선사
●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로 민감 피부에도 안심 사용
 
쌍용C&B(쌍용씨앤비, 대표이사 박세훈)가 해양심층수와 허브잎 추출물 3종 함유로 피부 자극은 적고 깨끗함과 상쾌함은 향상된 ‘코디 퓨어워터 물티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디 퓨어워터 물티슈는 겨울철이 다가오며 더욱 강조되고 있는 생활 속 위생 관리의 중요성과 함께 보다 안전하고 좋은 사용감의 물티슈를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출시된 제품이다.

‘코디 퓨어워터 물티슈’에 함유된 해양심층수는 햇빛이 도달하지 못하는 수심 200m 이상 깊은 바닷속에 위치해, 일명 ‘자연이 만든 가장 깨끗한 물’이라 불릴 정도로 오염 물질이 없이 깨끗하며, 풍부한 무기물과 산소를 함유하고 있다. 또한, 유칼립투스 잎, 로즈마리 잎, 애플민트 잎 추출물 등의 허브 잎 추출물 3종이 함유되어 더욱 상쾌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이 밖에 임상 연구지원센터에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쌍용C&B는 “이번에 출시된 ‘코디 퓨어워터 물티슈’는 코로나19로 다양한 위생용품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개발된 결과물 중 하나이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위생용품 출시를 위해 연구개발에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엠에스에스(MSS) 그룹 산하의 쌍용C&B는 위생용품 전문기업으로 대표 브랜드인 코디(CODI)와 함께 키퍼스(Keepers), 베피스(BEFFYS), 피노(Fino) 등의 브랜드를 보유해 유아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소비자를 위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