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S 그룹, 마스크로 아마존 입성' 모나리자 KF94 마스크, 미국 아마존에 론칭하며 글로벌시장공략
2021-04-01
● 최상의 청정도와 위생 시설 갖춘 자사 공장서 100% 국내산 부자재 사용
● FDA 등록, ISO9001 품질경영시스템 인증…”뛰어난 품질 안전성으로 승부한다”
● 유아용 기저귀는 미주, 유럽, 아시아 10개국서 인기


MSS 홀딩스 (대표 정회훈, http://www.mssgroup.co.kr/)를 지주회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이 지난 3월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에 ‘모나리자 스마일 황사 마스크 KF94 대형’을 론칭하며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밝혔다.

MSS 그룹은 최근 다양한 생활위생 용품들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아마존을 비롯한 글로벌 전자상거래 업체 입점을 준비해왔으며, ‘모나리자 스마일 황사 미세먼지 마스크 KF94’가 첫 주자가 되었다.

‘모나리자 스마일 황사 미세먼지 마스크 KF94’는 100% 국내산 원부자재만을 사용하여 국내 자사 공장에서 제조된 ‘순 국내산’ 제품으로, 뛰어난 품질과 안전성을 자랑한다. 고밀도의 정전 필터를 사용해 호흡기를 효과적으로 보호해 주는 동시에, 호흡이 편안하도록 3단 입체 구조로 제작되었다.

MSS 그룹은 지난 7월 전주에 최상의 청정도를 자랑하는 ‘오픈 팩토리’ 형태의 마스크 생산 시설을 구축하여 체계적인 연구 개발 및 품질 관리를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이후 마스크 제품에 대한 미국 FDA 등록 및 ‘ISO9001 품질경영시스템 인증’ 획득으로 국제 규격을 충족시키며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진출 준비를 마쳤다.

MSS 그룹 관계자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마스크 품질에 관한 문제가 큰 이슈로 떠오르며, 모나리자 마스크를 비롯한 뛰어난 품질의 K-방역 용품의 위상을 알릴 기회가 찾아왔다고 생각한다”고 전하며, “이번 모나리자 마스크의 아마존 입점이 그 여정에 첫걸음이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모나리자는 이번 ‘모나리자 스마일 황사 미세먼지 마스크 KF94’를 필두로, 향후 다양한 종류 및 색상의 마스크 제품 입점을 순차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MSS 그룹의 다양한 제품이 현재 미주, 유럽, 아시아 10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특히 유아용 기저귀의 경우 당사의 제품 품질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 꾸준히 제안과 협의가 진행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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