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전문 브랜드 ‘베피스’, 마켓컬리 공식 입점
2021-05-07
● 뛰어난 신축성과 이중 샘방지 시스템 갖춘 베피스 기저귀 ‘팬츠 모션핏’ 3종 입점

MSS 홀딩스(www.mssholdings.co.kr)를 지주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의 유아 전문 브랜드 ‘베피스’가 마켓컬리에 공식 입점했다.

‘베피스’는 엄선된 제품만을 취급한다고 알려진 마켓컬리의 까다로운 입점 과정을 통과하여, 샛별 배송(새벽 배송) 및 일반 배송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베피스 제품을 선보인다.

마켓컬리에 입점한 베피스 제품은 ‘베피스 모션핏 팬티형 남녀공용으로, 사이즈는 대형, 특대형, 점보 3종이 있다.

베피스 모션핏 기저귀는 흡수력은 물론 뛰어난 신축성의 허리 밴드와 허벅지 밴드를 적용해, 자극 걱정 없이 아이의 체형에 맞는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아이가 아무리 뒤척여도 샘 걱정 없도록 넓은 흡수 패드와 이중 샘방지 시스템을 제품에 적용했다.

기저귀는 피부가 연약한 아이들이 매일 쓰는 제품인 만큼, 철저한 성분 검사를 거쳐 형광증백제 및 포름알데히드 등의 유해 성분 불검출 여부를 꼼꼼히 확인했다. 또한 영국왕립표준협회(BSI)에서 ISO9001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을 받은 생산 설비를 통해 생산된 제품으로 더욱 안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평범한 흰색 기저귀 디자인에서 벗어나 기저귀에 데님과 코듀로이 디자인을 입혀 부모와 아이 취향에 맞게 보다 특별히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베피스 관계자는 “이번 베피스 모션핏의 마켓컬리 입점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베피스 제품을 접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며 접점을 넓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베피스’는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회사로 두고 있는 MSS 그룹 산하의 브랜드로, 다양한 종류의 유아용 기저귀 제품을 제공하며 유아 전문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