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디, KF94 컬러 마스크 ‘프레시아 그레이 생활안심 마스크’ 출시
2022-01-28
● 스타일과 안전성 모두 겸비한 그레이 색상의 KF94 마스크
● 식약처 정식 허가 및 독일 더마테스트 Excellent 등급 획득 안감 사용으로 안심 착용


생활위생 전문 그룹 MSS 그룹의 대표 브랜드 코디(CODI)는 설 연휴를 앞두고, 스타일과 안전성을 모두 겸비한 그레이 색상의 KF94 마스크 ‘프레시아 그레이 생활안심 마스크(대형)’를 새롭게 출시했다.

최근 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 오미크론 감염에 대한 우려가 확산되며 일반 마스크 대신 KF 마스크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정부에서도 설 연휴를 앞두고 KF80 이상 마스크 착용을 강력히 권고하는 등 방역에 대한 긴장감이 높아지고 있다.

‘프레시아 그레이 생활안심 마스크’는 식약처로부터 정식 허가를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KF94 마스크이다. 독일 더마테스트로부터 Excellent 등급을 획득한 안감과 고효율?고밀도 정전 필터를 사용했으며, 3단 입체 구조로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밀착성이 뛰어나 겨울철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안경 김서림을 완화해준다.

코디가 새롭게 선보인 마스크 판매가는 1박스(30입) 당 1만1980원이며, 개별 포장되어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사이즈는 대형으로 성인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하다.

코디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며 컬러 마스크에 대한 수요도 높아져 무난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수 있는 그레이 색상으로 출시되었다”며, “마스크 착용을 비롯한 철저한 방역 수칙 준수로 우리 모두의 건강을 지킬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코디(CODI)는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회사로 두고 있는 MSS 그룹 산하의 브랜드로, 다양한 위생용품을 제공하며 생활위생 용품 전문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