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리자, 프리미엄 KF94 2D 마스크 ‘보타닉 프리미엄 마스크’ 출시
2022-02-14
● 100% 국내산 필터?안감?부자재 사용 및 식약처 의약외품 인증 받은 프리미엄 KF94 마스크
● 4중 구조 MB필터 사용 및 고품질 안감 사용으로 안전성 높이고 피부 자극은 낮추고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모나리자가 100% 국내산의고품질 필터, 안감, 부자재를 사용한 프리미엄 2D형(새부리형) 마스크 ‘보타닉 프리미엄 마스크(KF94)’를 출시했다.

이번 ‘보타닉 프리미엄 마스크’는 최근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편안한 호흡과 착용감을 제공하는 동시에 차단력이 뛰어난 KF94, KF80 모델의 선호도가 높아지는 추세에 맞춰 출시한 제품이다.

식약처로부터 공식 의약외품 인증을 받은 2D형 KF94 마스크로 편안한 호흡에 최적화된 구조로 설계된 것이 특징이며, 미세먼지 등의 유해물질이 마스크 안으로 투과하는 것을 최소화하기 위해 4중 구조의 고밀도 MB필터를 사용했다.

또한, 마스크로 인한 피부 자극 걱정을 덜어주기 위해 장시간 착용해도 보풀이 덜 생기고 부드러운 고품질의 안감을 사용했다. 아울러, 독일 더마테스트로부터 Excellent 등급을 획득한 안감으로 안전성을 더욱 높였다. 안감뿐만 아니라 이어밴드에도 신경 써 신축성 좋은 납작한 고탄력 사각 이어밴드를 적용했다.

모나리자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보타닉 프리미엄 마스크는 국내산 원부자재만을 사용해 자사 공장에서 생산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다”라며,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됨에 따라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고품질의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모나리자는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회사이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