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C&B, 순면 감촉으로 부드러운 ‘오닉 소프트 프레시 생리대’ 출시
2022-02-15
● 순면 감촉의 커버에 2,200개 이상의 소프트홀 적용해 착용감 UP!...독일 더마테스트 Excellent 등급 획득
● 양 많은 날도 걱정 없이 사용…인체곡선에 최적화된 샘 방지선 및 사이드게더 설계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쌍용C&B가 부드러운 순면 감촉 커버로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인 ‘오닉 소프트 프레시 생리대’ 사이즈 2종(대형, 중형)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닉 소프트 프레시 생리대’는 편안하고 산뜻한 착용감에 중점을 두어, 부드러운 커버에 통기성과 흡수력을 높여줄 2,200개 이상의 소프트홀을 적용했다. 유해물질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고분자화학흡수체가 아닌 펄프 흡수층을 사용했으며, 독일 더마테스트로부터 Excellent 등급을 획득했다.

양이 많은 날에도 샘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인체곡선에 최적화된 샘 방지선과 사이드게더(날개)를 적용하고, 포장을 뜯는 순간부터 기분 좋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간편하게 한 번에 뜯을 수 있는 원터치 타입의 포장지를 입혔다.

쌍용C&B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오닉 소프트 프레시 생리대 사이즈 2종으로 기존의 오닉 소프트 프레시 팬티라이너와 함께 3종 라인업을 갖추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오닉은 여성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자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안전한 원료 발굴 및 제품 생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쌍용C&B는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회사이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