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리자, SSG닷컴 유아동 전문관 데이데이비쥬 브랜드 입점
2022-03-07
● SSG닷컴 유아동 전문관 ‘리틀 쓱’에 모나리자 프리미엄 유아 전문 브랜드데이데이비쥬 입점
● 7일부터 13일까지 일주일 간 모나리자 유아용 제품 20% 할인 진행…기저귀, 물티슈, 미용티슈 등 할인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모나리자가 이달 SSG닷컴의 유아동 전문관 ‘리틀 쓱(LITTLE SSG)’에 데이데이비쥬(DayDayBijou) 브랜드 입점을 기념해 13일까지 데이데이비쥬 제품 쿠폰 행사를 진행한다.

모나리자는 이번 행사를 기점으로 최근 유아동 카테고리 상품 확장에 나서고 있는 SSG닷컴과 손잡고 다양한 제품과 할인 행사를 선보일 예정이다. ‘리틀 쓱’은 총 160만 여 종의 각종 유아동 카테고리 상품들을 취급하는 쓱닷컴의 유아동 전문관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대표 프리미엄 유아 전문 브랜드 데이데이비쥬의 기저귀, 물티슈 제품들과 모나리자 유아용 미용티슈 등을 7일부터 13일까지 일주일 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행사 품목은 모나리자의 유아 전문 브랜드 데이데이비쥬의 대표 제품인 데이데이비쥬 라이트모션 팬츠 기저귀와 데이데이비쥬 아쿠아퍼플 휴대용 물티슈, 데이데이비쥬 아쿠아코랄 물티슈, 데이데이비쥬 리얼코튼 물티슈, 그리고 모나리자 유아용 미용티슈 키즈&티슈 등이다. 데이데이비쥬 라이트모션 팬츠 기저귀는 대형, 특대형, 점보 등 3종 사이즈 모두 구매 가능하며, 소량으로 먼저 체험해보고 싶은 이들을 위해 체험팩도 준비했다.

모나리자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입점은 유아동 카테고리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는 SSG닷컴과 유아용 제품 라인업 확장에 힘쓰고 있는 모나리자의 이해관계가 잘 맞아 이루어지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모나리자는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회사이다.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