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디, 식물성 에탄올로 더욱 안전한 ‘코디 데일리 손소독 물티슈’ 출시

● 잦은 손소독으로 건조해지는 피부 위해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첨가
● 99.9% 살균 소독 테스트… 의약외품 허가 물티슈로 안심 사용

MSS 홀딩스(
www.mssholdings.co.kr)를 지주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의 대표 브랜드 코디(CODI)가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며 살균 소독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코디 데일리 손&소독 물티슈’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되는 ‘코디 데일리 손&소독 물티슈’는 식품 제조에도 사용되는 방법인 곡물의 당분을 발효시키는 과정에서 만들어진 식물성 에탄올을 사용하고,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최소화하기 위해 보습과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는 제주산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을 첨가했다.

또한, 99.9% 살균 소독 테스트를 완료한 정식 의약외품 허가 물티슈로, 손뿐만 아니라 각종 소지품을 닦을 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일상이 되어버린 위생 관리를 위해 휴대가 용이한 사이즈로 출시되었다.

코디 관계자는 “코디 데일리 손&소독 물티슈는 일반 물티슈에 비해 살균 효과까지 있어 위생에 민감한 소비자를 위해 개발되었다”며, “모두가 철저히 개인위생 관리 수칙을 지키며,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코디(CODI)는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회사로 두고 있는 MSS 그룹 산하의 브랜드로, 다양한 위생용품을 제공하며 위생용품 전문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2021-04-14
   

모나리자, 코튼 함유 화장지 '모나리자 더코튼' 홈앤쇼핑 단독 출시

● "코튼 함유로 부드러움 선사" 100% 천연펄프 4無(무형광, 무포름알데히드, 무색, 무향) 화장지로 모나리자 자체 생산 원단 사용
● 4월6일 첫 방송에서 앱 할인 10% + 10% 추가 적립에 추첨 통해 푸짐한 경품까지

생활위생 전문 기업 모나리자가 6일 홈앤쇼핑 단독으로 코튼 함유 화장지 ‘모나리자 더코튼’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모나리자 더코튼’은 코튼을 함유해 부드러움을 극대화한 100% 천연펄프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모나리자에서 직접 생산한 국내산 원단을 사용하였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4無(무형광, 무포름알데히드, 무색, 무향) 화장지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모나리자 더코튼’ 첫 론칭 방송은 오는 6일 홈앤쇼핑 단독으로 오전 11시 35분부터 12시 40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모나리자 더코튼’ 3팩(1팩 당 33m*30입)의 푸짐한 구성을 기존 가격 3만8900원에서 앱 할인 10% 및 추가 10% 적립으로 최대 19%까지의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또한 1롤 당 33m로 모나리자 홈쇼핑 라인업 중 최장 길이를 자랑한다.

이 밖에도 구매 고객 중 3분 마다 1명을 추첨해 모나리자 화장지(100m, 6입)와 모나리자 럭시아 물티슈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모나리자는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
www.mssholdings.co.kr)를 지주회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기업으로, 다양한 방역용품 라인업을 소개하며 생활위생 전문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2021-04-05
   

'MSS 그룹, 마스크로 아마존 입성' 모나리자 KF94 마스크, 미국 아마존에 론칭하며 글로벌시장공략

● 최상의 청정도와 위생 시설 갖춘 자사 공장서 100% 국내산 부자재 사용
● FDA 등록, ISO9001 품질경영시스템 인증…”뛰어난 품질 안전성으로 승부한다”
● 유아용 기저귀는 미주, 유럽, 아시아 10개국서 인기


MSS 홀딩스 (대표 정회훈, http://www.mssgroup.co.kr/)를 지주회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이 지난 3월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에 ‘모나리자 스마일 황사 마스크 KF94 대형’을 론칭하며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밝혔다.

MSS 그룹은 최근 다양한 생활위생 용품들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아마존을 비롯한 글로벌 전자상거래 업체 입점을 준비해왔으며, ‘모나리자 스마일 황사 미세먼지 마스크 KF94’가 첫 주자가 되었다.

‘모나리자 스마일 황사 미세먼지 마스크 KF94’는 100% 국내산 원부자재만을 사용하여 국내 자사 공장에서 제조된 ‘순 국내산’ 제품으로, 뛰어난 품질과 안전성을 자랑한다. 고밀도의 정전 필터를 사용해 호흡기를 효과적으로 보호해 주는 동시에, 호흡이 편안하도록 3단 입체 구조로 제작되었다.

MSS 그룹은 지난 7월 전주에 최상의 청정도를 자랑하는 ‘오픈 팩토리’ 형태의 마스크 생산 시설을 구축하여 체계적인 연구 개발 및 품질 관리를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이후 마스크 제품에 대한 미국 FDA 등록 및 ‘ISO9001 품질경영시스템 인증’ 획득으로 국제 규격을 충족시키며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진출 준비를 마쳤다.

MSS 그룹 관계자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마스크 품질에 관한 문제가 큰 이슈로 떠오르며, 모나리자 마스크를 비롯한 뛰어난 품질의 K-방역 용품의 위상을 알릴 기회가 찾아왔다고 생각한다”고 전하며, “이번 모나리자 마스크의 아마존 입점이 그 여정에 첫걸음이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모나리자는 이번 ‘모나리자 스마일 황사 미세먼지 마스크 KF94’를 필두로, 향후 다양한 종류 및 색상의 마스크 제품 입점을 순차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MSS 그룹의 다양한 제품이 현재 미주, 유럽, 아시아 10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특히 유아용 기저귀의 경우 당사의 제품 품질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 꾸준히 제안과 협의가 진행되고 있다.
2021-04-01
   

모나리자, 홈&쇼핑 단독 방송 특별 이벤트 진행

● '모나리자 홈&화이트 화장지' 대용량 120롤 특별 구성
● 추첨 통해 300명에 6롤 사은품 추가 증정

생활위생 전문 기업 ㈜모나리자가 홈&쇼핑을 통해 3월 24일 16시 50분부터 17시 40분까지 100% 천연펄프 화장지 ‘모나리자 홈&화이트 화장지’ 120롤을 할인된 가격으로 특별 판매한다.

최근 코로나19로 재택근무, 온라인 회의 등이 활성화되고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며, 생활 용품 소비도 함께 늘어나는 추세이다.

모나리자는 기존 홈쇼핑을 통해 판매되는 화장지 제품보다 약 30롤이 추가된 120롤의 대용량 상품을 준비한다고 밝혔다. 가격은 36,900원이며, 홈&쇼핑 앱을 통해 결제 시 10% 추가 할인을 받아 33,210원에 구매할 수 있다. 1롤을 300원도 안 되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셈이다.

또한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뉴트로 디자인의 모나리자 화장지 100m 6롤을 사은품으로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모나리자 홈&화이트 화장지’ 특별 구성은 최근 홈&쇼핑 방송을 통해 3회 연속 매진을 달성했다. 100% 천연펄프 및 4무(무형광, 무포름알데히드, 무색, 무향) 제품에 피부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모나리자는 MSS 홀딩스 (대표 정회훈)를 지주회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에 있다. 최근 각종 티슈 제품과 마스크, 손소독제, 항균 탈취제, 시니어 용품 등 다양한 위생 용품을 출시하며 생활위생 전문 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2021-03-23
   

MSS 그룹, 생활위생 필수 시대 맞춘 경쟁력 강화 행보

● 마스크 자체 생산 설비 구축에 이어 FDA 등록, ISO9001 인증 획득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

MSS 홀딩스 (대표 정회훈)를 지주회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이 코로나19로 생활위생이 중요한 일상이 되어버린 시대에 맞춘 신제품 출시와 설비투자로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MSS 그룹은 최근 일상 속 위생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트렌드에 맞춰, ‘생활위생 전문 그룹’으로 나아간다는 새로운 비전을 세웠으며, 이를 위한 노력은 이미 지난해부터 마스크와 항균 제품 출시와 설비투자를 통해 시작되었다.

MSS 그룹은 본격적으로 체계적인 품질 관리와 연구 개발에 집중하기 위해, 2020년 7월 전주에 마스크 생산 시설을 구축하여 식약처로부터 마스크 제조 허가 승인을 받고 10월부터 생산에 들어갔다. 특히, 전주 공장은 현재 코로나19로 일반인 출입이 제한되고 있지만, 일반인이 견학할 수 있는 ‘오픈 팩토리’ 컨셉으로 지어져 최상의 청정도 및 위생 수준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MSS 그룹은 마스크 생산 시설 구축 후 3개월 만에 ‘모나리자’와 ‘코디’ 마스크 총 12종에 대한 미국 식품의약국(FDA) 등록을 마쳤다.

그로부터 2개월 후인 지난 12월에는 마스크 생산 설비에 대한 ‘ISO9001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했다. ISO9001 인증 제도는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시행하는 품질경영시스템에 대한 국제 규격이며, 규정에 따라 제품 및 서비스가 지속적으로 유지 및 관리하는 기업 및 기관에 주어진다.

현재 MSS 그룹은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준비를 모두 마치고, 올해 상반기 중으로 글로벌 이커머스 업체 입점을 준비 중에 있다고 전했다.

MSS 그룹은 이외에도 손 소독제, 클리너, 탈취제 등 다양한 항균 제품도 선보이고 있는데, 이러한 공격적인 생활위생 관련 제품의 출시는 올해에도 지속될 전망이다.
 
출처: 세계일보(
http://www.segye.com/newsView/20210319511832?OutUrl=naver)
2021-03-19
   

코디, CGV 영화관에서 코디 항균 물티슈 증정

● ‘슬기로운 영화 관람’
● 코디(CODI), CGV 관람객에 코디 항균 물티슈 증정
● CGV 컨셉 상영회 관람객에 코디 항균 물티슈 증정…3월 18일부터 일주일간

MSS 홀딩스 (대표 정회훈)를 지주회사로 두고 있는 MSS 그룹의 대표 브랜드 코디(CODI)가 3월 18일부터 일주일간 전국 CGV 영화관 34곳에서 진행되는 컨셉 상영회에서 코디 항균 물티슈를 증정한다.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은 코로나19로 해외여행을 떠나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CGV와 제주항공이 함께 개최하는 가상 여행 컨셉인 ‘CGV AIRPORT에서 떠나는 MOVIE TRIP’ 상영회에서 간편한 위생 관리를 위한 ‘코디 항균 물티슈’를 어메니티로 증정한다.

‘코디 항균 물티슈’는 식물성 에탄올 함유로 공인 기관에서 항균(Anti-Bacterial) 효과를 인증받아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 어메니티 패키지에는 코디 항균 물티슈와 칫솔, 마스크팩, 고추장 튜브, 와이파이 쿠폰 등 기내에서 제공할 법한 제품들이 함께 제공된다.

이번 영화 상영회에 참석한 관객들은 영화 <미나리>뿐만 아니라, 가상의 비행 및 여행 체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상영회를 위해 준비된 ‘코디 항균 물티슈’는 1만5천개 한정 수량으로 어메니티와 함께 이벤트 행사 기간 동안 제공될 예정이다. 상영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GV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디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해외여행과 문화생활의 어려움을 느끼는 이들을 위해 준비된 이벤트로 모두 코디 항균 물티슈로 간편하게 위생 관리를 실천하며, 안심하고 상영회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위생 전문 브랜드로서 안전한 일상생활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코디(CODI)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에 있으면서, 티슈(롤티슈, 미용티슈, 키친타월 등), 마스크, 손 소독제 등 다양한 위생용품을 제공하며 위생용품 전문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2021-03-17
   

MSS 그룹, 생활위생 전문 그룹으로 거듭난다

● 생활위생 용품 대거 출시 및 중원주식회사 계열사 편입…’생활위생 전문 그룹’ 입지 강화

MSS 홀딩스 (대표 정회훈)를 지주회사로 두고 있는 MSS 그룹이 ‘생활위생 전문 그룹’으로 거듭나고 있다.

대표 브랜드인 모나리자, 코디, 시크릿데이 등이 포진한 MSS 그룹이 올해를 기점으로 ‘생활위생 전문 그룹’이라는 새로운 정체성을 확립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고 있다. 이는 삶의 질과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최근 트렌드에 맞춘 변화이며, 이에 따라 유아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의 건강과 안전을 지켜줄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생활위생 제품들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MSS 그룹은 화장지, 미용티슈, 키친타월 등의 생활 제지 용품을 주로 생산 및 판매하는 것으로 알려져 왔다. ‘코디(CODI)’와 ‘모나리자’는 40여 년간 소비자들에게 고품질의 생활 제지 용품을 선보이며, MSS 그룹의 강력한 품질 경쟁력과 유통망 확립에 기여했다.

2016년 이후에는 생리대, 기저귀, 물티슈 등 위생용품으로 제품군을 확장했으며, 작년부터 본격적으로 마스크, 손 소독제 등 생활 방역 용품들을 출시하여 ‘생활위생 전문 그룹’으로서의 발판을 마련했다. ‘코디 데일리 핸드 클린 스프레이’, ‘모나리자 핸디닥터 손소독 티슈’, ‘모나리자 리틀포레스트 항균탈취제’, 등의 생활 방역 용품들이 그룹 포트폴리오에 대거 추가된 것이다.

MSS 그룹은 다양한 생활 방역 용품들을 선보이는 동시에, ‘시크릿데이(여성용품)’, ‘슈퍼대디(유아용품)’, ‘센스(물티슈)’, ‘정성(시니어용품)’ 등 온라인에서 특히 강한 브랜드를 보유한 중원주식회사를 2020년에 계열사로 편입시키며 더욱 탄탄한 성장 기반을 마련했다. 계열사 간의 협력을 도모해 다양한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MSS 그룹은 품질 경쟁력을 바탕으로 한 브랜드 파워와 생산력,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판매 채널과 함께 공격적인 설비 투자와 해외 시장 공략을 통해 ‘생활위생 전문 그룹’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생활위생 전문 그룹 MSS 그룹은 MSS Holdings(엠에스에스 홀딩스, 대표 정회훈)를 지주회사로 두고 있다.
 
출처: 서울경제(
https://www.sedaily.com/NewsView/22JS2I7EWE)
2021-03-12
   

친환경 화장지 ‘모나리자 나무이야기’, 홈플러스 창립 24주년 기념 1+1 행사

● ‘한 달간 초저가 프로젝트 행사’ 실시 
● ‘모나리자 나무이야기 데코’ 30롤에 6롤 더한 36롤 한정 패키지에 1+1까지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회사로 둔 생활위생 전문 그룹 MSS 그룹은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홈플러스 창립 24주년 기념 할인 행사를 통해 베스트셀러 상품인 친환경 화장지 ‘모나리자 나무이야기 데코’를 원플러스원(1+1)에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한 달간 초저가 프로젝트’ 행사를 통해 홈플러스 베스트셀러 상품인 모나리자 나무이야기 데코를 기존 30롤에 6롤을 추가한 36롤 한정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여기에 1+1 혜택까지 있어 30롤 가격으로 72롤의 화장지를 구매할 수 있다.

모나리자 나무이야기 데코는 출시 이후 홈플러스 화장지 판매 부문에서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해 온 친환경 인증 화장지다. 도톰한 3겹 데코로 제작돼 높은 흡수력을 자랑하며, 무향 및 무색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생산부터 폐기까지 에너지 및 자원 소비와 오염 물질을 최소화해 4년 연속 환경부 공식 친환경 마크 인증을 획득했으며, 다 쓰고 버려지는 비닐 포장지를 다용도백으로 재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모나리자는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환경친화적이면서도 품질 높은 모나리자의 친환경 화장지 모나리자 나무이야기 데코를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모나리자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에 있으면서, 각종 티슈 제품과 마스크, 손 소독제, 항균 탈취제, 시니어 용품 등 다양한 위생용품을 출시해 위생용품 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2021-03-11
   

MSS 홀딩스 한지붕 전략 "코디, 모나리자, 시크릿데이 헤쳐 모여"

● 제지기업 MSS그룹, 생활위생 전문그룹으로 새 비전 제시
● 신제품 늘리고 실버 시장에 눈독…이커머스 통한 글로벌 진출 본격화


화장지 브랜드 코디(CODI)와 모나리자 등으로 유명한 MSS 그룹이 ‘생활위생 전문그룹’으로 다시 태어난다. MSS 그룹은 최근 이 같은 그룹 비전을 발표하고 흩어져 있던 100여 개 제품 브랜드를 지주회사인 MSS 홀딩스 산하로 통합했다.

MSS 홀딩스의 ‘한 지붕 다(多) 브랜드’ 전략은 품질관리에 대한 자신감에서 시작됐다. 2013년 쌍용 C&B와 모나리자를 인수하며 설립된 MSS 홀딩스는 P&G그룹의 글로벌 품질관리시스템을 적용, 품질관리 체계화 작업을 진행해왔다.

제품 스펙을 19개의 세부항목으로 나누고 생산·영업·마케팅·판촉 및 고객관리 담당자가 정기적으로 모여 이를 점검하고 개선 사항을 제품에 반영했다. 코디는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7년 연속 1위를 기록했고 ‘시크릿데이’는 7년 연속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받은 바 있다.

화장지 ‘코디’와 ‘모나리자’는 대형마트에서 꾸준히 판매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고, 생리대 ‘시크릿데이’는 지난 1월 오픈마켓 11번가에서 생리대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했다. MSS 홀딩스는 제품 브랜드 간 협업을 통해 온·오프라인에서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MSS 홀딩스는 온라인 채널 확대 및 직영 몰 활성화에도 나선다. 온라인 직거래 배송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온라인 전용 신규 물류센터 건립도 추진 중이다.

지난해 연간 1억장 이상의 생산설비를 갖춘 마스크 공장 준공에 이어 올 상반기엔 화장지 가공 설비, 하반기엔 물티슈 공장 라인 추가 등 투자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또 지난해 30개가 넘는 다양한 위생용품을 출시한 데 이어 올해도 소비자 니즈에 맞춘 신제품을 적극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우선, 초고령 사회 진입을 앞두고 시니어 전용 바디케어용품으로 실버 시장을 공략한다. 해외에서 품질을 인정받은 유아용 기저귀, 마스크 제품은 글로벌 시장으로의 원활한 진출을 위해 아마존, 이베이 등에서 판매 절차 승인을 진행 중이다.

MSS 홀딩스는 2013년 모건스탠리 프라이빗 에쿼티가 쌍용 C&B와 모나리자를 인수하면서 설립한 지주회사다. 이후 MSS 글로벌, MSS 펄프, MSS 로지스틱스 등은 사업부의 경쟁력과 효율성 강화를 위해 독립 법인화 후 계열사로 편입했다.

지난해는 생리대 브랜드 ‘시크릿데이’, 기저귀 브랜드 ‘슈퍼 대디’ 등 제품 생산에서 판매까지 전 프로세스를 갖춘 중원주식회사를 계열사로 추가해 그룹의 성장 발판을 마련했다.
 
출처: 중앙일보(
https://news.joins.com/article/24005590)
2021-03-05
   

시크릿데이, 2021 행복더함 사회공헌 우수기업 부문 4년 연속 수상

여성용품 전문브랜드 시크릿데이가 2021 행복더함 사회공헌 우수기업 부문 4년 연속으로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1회를 맞은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은 자발적 사회공헌 활동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이행하는 기업 및 기관을 포상하고 공헌 문화를 더욱 확산시키고자 제정됐다.

시크릿데이는 여성의 마음을 가장 잘 이해하는 브랜드로, 매달 피부에 가장 가깝게 닿는 제품인 만큼 여러 테스트를 거쳐 정직하게 제조될 수 있도록 성분에 더욱 신경 쓰고 있다.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야 한다는 부분에 초점을 맞춰 한 장 한 장 정성을 다해 직접 제조를 하고 있다. 그러므로 시크릿데이 제품이라면 직접 제조를 통해 복잡하고 까다로운 절차를 거쳐 소비자들에게 전달된다는 사실을 알고 신뢰를 쌓은 것으로 보여진다.

한편, 시크릿데이는 생리대 브랜드 최초로 34회 연속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출처: 이투데이(
https://www.etoday.co.kr/news/view/1999703)
 
2021-03-03